Main_icon

PUBLISH

Main_icon

COLUMN

Beroute

[DBR] 전통 고수&배타성에 집착 버리고 크리에이티브하게 디지털에 적응하다

샤넬, 루이뷔통, 에르메스, 벤틀리. 누구나 들으면 아는 명품 브랜드들은 어떻게 100년을 넘게 생존할 수 있었을까. 과거에 보수적이고, 배타성에 집착하던 명품이 변화하기 시작한다. 이제는 과감한 콜라보레이션을 감행하는 유럽의 샤넬, 루이뷔통, 펜디, 미국의 오프화이트 트렌드를 타고 있다. 글로벌로 진출한 이 명품 브랜드들은 구매력과 정보력을 갖춘 MZ 세대의

Read More »
Beroute

[Biz Prism] 10분 넘지 않는 스낵커블 콘텐츠 `대박 예감`

KBS는 2019년 올 한 해 사업 손실이 1000억원대에 이를 것이라고 발표했다. 2023년까지 누적 사업 손실액이 6500억원이란 천문학적인 숫자에 달할 것으로 자체 전망했다. 지난해 1200억원에 이르는 적자를 기록한 MBC도 크게 다를 바 없다. Read More  : https://www.mk.co.kr/news/business/view/2019/10/866309/

Read More »